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 '공부'

직장인 영어공부| 카톡영어 텔라(tella) 첫 수업 후기

by 서콩이 2022. 2. 17.
728x90
반응형

그동안 주입식 영어공부만 해오다 보니
영어회화가 너무 안돼서 이제는 능동적으로 공부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 어떻게 실생활에서도
영어를 쓸 수 있을까 찾아보았는데
전화영어 관련 업체가 정말 많더라구요.

하지만 개인적으로 저한테 전화영어는
효율적이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대면으로 하는게 아니다 보니 비언어적인 표현이
불가능해서 소통하기 더 어려울 것 같고
제 수준이 아직 유창하게 회화를 하는 편은 아니라
오히려 긴장돼서 더 말을 못 할 것 같았거든요.. 😂

그러다 카톡으로 영어공부를 할 수 있다는
텔라(tella)를 발견했습니다!!
카톡영어라... 뭔가 신박하지 않나요?☺️


텔라 25분톡 무료체험



홈페이지를 들어가보니
저처럼 어떻게 수업이 진행되는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25분 무료 체험하기가 있네요.
무료라 바로 신청을 해보았습니다.



무료체험 신청 시, 원하는 시간을 예약하면
이렇게 바로 카톡으로 '예약 완료' 톡이 옵니다!

근데 지금보니 수업 날짜에 오타가 있었네요 ㅋㅋㅋ
수업 변경은 1시간 전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암튼 제 첫 수업 선생님은
우간다의 Edwin 선생님이셨습니다.

후기에 선생님마다 스타일이 다 달라서 호불호가 갈리는
선생님이 있는 글을 봐서 안 맞으면 어쩌나 했는데
시작부터 이모티콘 날려주시는 Edwin 선생님 😁

대화가 끊길까 걱정했는데 그럴 틈도 없이
계속 질문해 주시면서 대화를 이끌어 주셨습니다 ㅎㅎ




수업은 카톡으로 25분 진행하며
선생님께서 미리 준비하신 수업자료를 보고
모르는 단어나 의미에 대해서 궁금한 것이 있으면
질문할 수 있고 예시를 활용한 롤플레이를 통해
작문 연습도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이 선생님이 너무 마음에 들었던 게
답장이 정말 빠르시고, 제가 틀린 문장을 말했을 때
피드백도 꼼꼼하게 해 주셨습니다.
저는 이게 정말 좋았어요!! 👍👍


참고로 텔라에는 우간다 선생님들이 많으신데
그 이유는 공용어가 영어이지만
발음이 알아듣기 어려워 채팅 기반의 플랫폼을 만들어
일자리를 창출하기 위해서라고 합니다.









무료체험 수업이 끝나고 나면 레벨 진단을 해주는데
저는 7단계 중에 level6가 나왔어요.  

왜죠..?

생각보다 너무 후하게 점수를 준 것 같아요.
원어민이랑 대화하면 전 절대 그 레벨이 아니거든요!

텔라(tella) 무료체험을 해보고 전 꽤 괜찮았어서
바로 수강권 결제를 해버렸습니다.
3개월과 6개월 중 고민하다가 오래 하면
실력이 조금 더 나아지지 않을까란 희망을 안고
6개월 수강권을 끊었어요!!


무료체험 후에 수강권 결제 시, 쿠폰 2개를 줍니다.
1. 신규할인 쿠폰 5%
2. 10% 할인권
(쿠폰 중복 사용 불가)


거기다 가입할 때 추천인 등록하시면
2만원 추가 할인 가능합니다.
(쿠폰+추천인 할인 중복 사용 가능)


혹시라도 제 후기 보시고 가입을 원하신다면
제 아이디 등록하시고 2만원 할인받으세요~~ 😻😻

chosung55@naver.com


수강권도 끊었으니 열심히 공부해보고
조만간 한 달 후기를 들고 오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