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뚜벅뚜벅 '여행'

제주 도두동 무지개 해안도로 근처 카페 나모나모

by 서콩이 2022. 1. 20.
728x90
반응형
도두동 무지개 해안도로



제주도의 포토존 명소 중 하나인
도두동 무지개 해안도로 🌈 해안가를 따라 무지개 도로가 있어서
주차공간 걱정 없이 갓길에 세워두고
사진을 찍을 수 있어 편했습니다.

그런데.. 이 날은 날씨가 흐려 사진을 찍으면
다 우중충하게 나왔던.. ㅠㅠ

이 사진은 저녁에 찍은 건데
저녁에 보는 모습은 또 다르네요 😃








근처에 괜찮은 카페를 알아보다가 발견한

카페 나모나모(NAMONAMO)


이 카페를 들어간 결정적 이유는
4층에 루프탑까지 있는 대형 카페에다
창가에서 해안도로 뷰를 볼 수 있다고 해서
망설임 없이 바로 들어갔습니다.





카페 나모나모는 드라이브 스루도 가능해서
무지개 해안도로에서 사진 찍고
음료를 테이크 아웃해가기도 좋아요 ㅎㅎ




주차하고 오는 길에 마주한 귀여운 돌하르방 ~
옆에 서서 사진 찍을까 하다 살짝 민망할 것 같아
돌하르방만 기념으로 남기고 왔어요 😋




사진으로 봐도 매장 안이 정말 넓어 보이지 않나요?
이제 나모나모 디저트를 구경하러 가 보겠습니다~



카페 나모나모
메뉴






이렇게만 봐도 빵의 종류가 정말 많아 보입니다!
🥖🍞🥨🥐🥯




카페인지 빵집인지 모를 정도로
다양한 빵들이 정말 많지 않나요~?

그만큼 어떤 빵을 고를지 선택하기
너무 힘들었지만 행복한 고민이었어요 😻







나모나모에서 파는 커피와 음료입니다!

이름만 봐도 제주 느낌이 나는 현무암 라떼를 먹을지
상큼한 과일이 들어간 티 종류를 먹을지
아니면 그냥 아아를 먹을지..
끝없는 고민의 시간이었습니다 🤔




긴 고민 끝에 메뉴를 고르고 받은 진동벨 ㅎㅎ
어떤 걸 골랐는지는 잠시 후 공개됩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 해안가도로뷰를 보면서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3층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정말 요 자리가 딱이에요!!





중간에 따뜻한 난로도 놓여 있어서
보기만 해도 포근한 분위기도 느껴져요 ㅎㅎ





날씨 좋을 땐 이렇게 밖에서
바다 구경, 사람 구경하며
마시기 좋은 자리도 있답니다 ~



제 기억에 여긴 아마 2층이었던 것 같은데
2층은 의자가 너무 편해 보였어요!






김만복 김밥 먹고 난 후, 즐기는 나모나모 디저트~!!
제가 주문한 메뉴는

로맨틱선셋 ₩8,000
카페뱅쇼 ₩7,000
한라봉파운드 ₩9,000
녹차크로와상 ₩6,500

이 정도면 기본 밥값보다 더 비싸네요..





이 중에서 제 원픽은

녹차크로와상입니다!!

한라봉파운드는 생각보다 기대 이하..
몇 번 먹으니 살짝 물렸어요.

카페 뱅쇼는 제가 뱅쇼가 처음이라 잘 모르지만
맛을 표현하자면 쌍화차맛이랄까요..?

저 빨대처럼 꽂혀있는 건
초코과자가 아닌 계피나뭇가지에요.
그래서 쌍화차맛이 났나봐요 😅
암튼 뱅쇼는 제 취향이 아니었던 걸로.. 로맨틱 선셋은 무난무난했습니다 ㅎㅎ



매장 구경하던 중 곳곳에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들이 눈에 띄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루프탑에 올라가
포토존도 스윽 훑고 왔어요.

카페 밖에서 보았던 나모나모 하르방이
여기에 또 있네요 ㅎㅎ










카페 나모나모

영업시간: 매일 8:00~23:00

단체석, 주차 가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