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뚜벅뚜벅 '여행'

부산 호텔 추천 해운대 하프오션뷰 라비드 아틀란 호텔2 / 더베이 101 핑거스앤챗

by 서콩이 2022. 4. 28.
728x90
반응형

부산 해운대에서 숙소를 잡으려고
숙박 어플을 요기조기 찾아봤는데
해운대 쪽이다 보니 가격이 조금 있더라구요..
게다가 주말이다 보니 더 비쌌어요 ㅠㅠ 그러다 해운대에 위치하면서
10만원 초반대의 나름 가성비 있는
라비드 아틀란 호텔2를 발견하고 하룻밤 묵었던
리뷰를 남겨보려고 하니 제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





라비드 아틀란 호텔2

입실: 15:00 / 퇴실: 11:00










해운대 중심 거리에 눈에 띄게 보이는
라비드 아틀란 호텔2!!

생각보다 호텔이 커서 놀랐어요 🫢
멀리서도 잘 보이고 외관도 나름 깔끔해서
일단 첫인상은 합격 👌
(1층에 GS25도 있어요!)






로비는 3층에 있습니다.
제가 원하는 깔끔한 분위기라 더욱 맘에 들었어요~




직원분께서 안내해 주시고 받은
호텔 카드키~🔑




엘리베이터에 탈 때 카드키를 여기에 대고 찍어야
객실 층으로 이동이 가능해요!!
그러니 잃어버리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호텔 침실



저는 하프 오션 디럭스 더블룸을 예약했습니다.
룸 크기는 크기도 작지고 않고
둘이 묵기에 딱 적당했습니다.

캐리어 하나 펼치면 꽉 차는 느낌이랄까요..?
하프 오션뷰는 잠시 후에 공개하겠습니다!!







화장대인 줄 알았으나 거울이 없어
다음 날 화장할 때 좀 불편했어요.. 다 좋은데 이 호텔의 유일한 아쉬운 점
거울이 없는 거예요 ㅠㅠ 🪞❌





호텔 욕실



개인적으로 화장실과 욕실이 분리되어 있는 게
좋은데 라비드 아틀란 호텔2가 그래서 좋았어요!!
일회용 샤워타월도 있어요~






어메니티
바디워시 / 샴푸 / 컨디셔너 / 비누 / 로션
치약 / 칫솔 / 머리끈 / 화장솜 / 면봉 / 빗

클렌징 폼, 면도기는 없어서 따로 챙기셔야 해요!








커피와 차 종류도 준비되어 있고
냉장고에는 생수 2병이 있습니다.






호텔 이용 시 유의사항, TV 채널 번호도
자세히 안내되어 있습니다 ㅎㅎㅎ


하프오션뷰(밤)
하프오션뷰(낮)




하프 오션뷰는 살짝 기대에 못 미쳤지만..
그래도 낮과 밤에 보는 뷰가 느낌이 많이 달랐어요~ 호텔이 번화가 중심에 있어 접근성이 좋고
해운대, 더베이랑도 가까워서
나름 만족했던 숙소였습니다.

무엇보다 객실이 전반적으로 깨끗해서
다음에도 다시 묵을 의향이 있기 때문에
가성비 숙소로 추천드리고 싶어요!!




더베이 101 가는 길에 포착된 자유의 여신상..?

이게 왜 있나 하고 봤더니
5월 20일~5월 23일에 해운대에서
모래축제를 한다고 합니다.
어떤 축제인지 너무너무 궁금하네요 ㅎㅎ





더베이 101
핑거스앤챗

운영시간:
평일 12:00~22:00
주말 11:00~22:00











호텔에서 더베이까지 가는 데
20분 정도 걸리더라구요
생각보다 조금 걸어야 하는 거리예요 ;;




더베이에 오시면 사람들로
엄청 북적이는 곳이 보일 텐데요~
바로 핑거스앤챗입니다

전 부산에 오면 항상 여기를 꼭 들리곤 한답니다!
요날은 조금 추워서 그런지
은근 야외테이블에 자리가 많았어요 😬




핑거스앤챗 메뉴



핑거스앤챗 가격이 정말 ㅎㄷㄷ합니다...
야경 탓에 분위기와 자릿값이 포함된 것인지..
솔직히 너무 비싸요 ㅠㅠ



비싸지만 그래도 여행 오면 돈 쓰러 오는 거니깐~
통후추 치킨(₩21,500)과
카스 생맥주(₩6,500) 두 잔을 시켰습니다 ㅎㅎ







부산 오면 꼭 여기에 오는 이유!!
운치 있는 야경과 함께 시~원한 생맥주를
마실 수 있어서에요 🍻🌃





농어 튀김을 먹어보고 싶었지만
남치니가 통후추 치킨 먹자고 해서 시켰는데
몇 조각 먹으니 느끼했어요 ㅠㅠ 그리고 이 날 기대했던 감튀가 너무 딱딱해서
먹기 힘들었네요..
예전엔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었는데
많이 실망했습니다..

돈 아까워서 최대한 먹을 만큼 먹고 남겼어요 🥲🥲
다음 부산 여행 땐 다른 곳으로도 가 보아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