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뚜벅뚜벅 '여행'

부산 해리단길 카페 비커피 / 소품샵 이티비티샵 / 해리단프리마켓

by 서콩이 2022. 5. 2.
728x90
반응형

서울엔 경리단길, 경주엔 황리단길, 전주엔 객리단길이 있다면 부산엔 '해리단길'이 있다는 것! 알고 계셨나요~?

찾아보니 해리단길이 생긴 좀 된 것 같더라구요~ 새삼 부산에 안 간지 정말 오래됐구나 싶었어요 ㅋㅋㅋ





해리단길










해리단길은 해운대역 4번 출구에서 도보로 약 3분 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요즘 해운대에서 핫플레이스라는 해리단길!!
이쁜 카페랑 소품샵도 많고 사람도 너~어무 많아요~~




이티비티샵

영업시간: 매일 12:00~19:00
특별한 영업시간 및 휴무일 인스타 공지









가고 싶었던 카페가 문을 닫는 바람에 주변을 돌아다니다 발견한 아기자기한 소품샵~😻
또 그냥 지나칠 수 없죠~? ㅎㅎㅎ





요즘 접시에 관심이 많은데 팔고 있어서 하나 겟할까 했지만 역시나 빈 손으로 돌아오고 마는..




은근 실용성 있는 소품들이 많았어요~
거기다 귀엽기까지 하니 완전 일석이조예요 🥹






해리단프리마켓





어딜 가도 카페에 사람이 너무 많아 갈 만한 곳을 찾으러 다니다 또 우연히 발견한 해리단프리마켓!! 🏬




새마을금고 1층에서 정말 프리하게 운영되고 있어요~
매주 주말 및 공휴일에만 개최하고 있다고 합니다 ^^





액세서리에 눈길이 갔지만.. 또 구경만 👀





캘리그라피로 글귀가 정성스럽게 쓰인 엽서도 있어요~
빠르게 스캔하고 해리단프리마켓을 나와 발길이 닿은 카페는요~~?





비커피(Bee Coffee)

영업시간: 매일 9:00~24:00











해리단길에 카페가 많은데 사람들로 꽉 차서 자리 있는 카페 찾기가 정말 힘들었어요 ㅠ.ㅠ
그러다 귀여운 벌🐝 캐릭터가 있는 비커피를 발견했는데 마침 자리도 있지 모예요~?
걷느라 지치기도 했고 좀 휴식을 취하자는 마음으로 들어갔습니다 ㅎㅎㅎ





들어가면서도 여기가 입구가 맞나..? 싶었는데 입구가 맞았습니다 ㅋㅋㅋ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 카운터입니다~





제일 먼저 눈에 들어온 쿠키 🍪
쿠키가 맛있는지 선물용으로 구입할 수 있도록 진열되어 있더라구요~
여행 오신 분들은 쿠키박스세트 기념으로 사가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배가 많이 안 불렀다면 시켰을 브라우니 아이스크림..🍨
궁금해서 먹어보고 싶었는데..
배 불렀던 제가 죄인이에요 ㅠㅠ




쿠키 외에도 다른 디저트들도 팔고 있어요~



비커피 메뉴



종류가 많아서 무엇을 주문할지 고민이 됐어요 ㅎㅎ;;





주문은 포스기로 하시면 됩니다~




루프탑까지 있어서 공간이 꽤 넓고 자리가 널널해서 좋았어요 ㅎㅎ





비커피만의 굿즈도 팔고 있어요~ 😃
하얀 커피잔이 이쁘네요 ㅎㅎ





구석구석 인테리어 스캔하기 😋





알고 보니 뒷문도 따로 있었어요 ㅋㅋㅋ



⭐️허니비라떼 5,500원
상쾌한몰디브 4,500원


주문한 메뉴가 나오고 해운대에서 즐기는 마지막 티타임 시간입니다~!!


허니비라떼



비커피 시그니처 메뉴인 허니비라떼 🐝☕️

달콤한 라떼 위에 커피, 아인슈페너와 같은 부드러운 크림이 올라가 있습니다.
금가루처럼 보이는 건 유자토핑이에요 ㅎㅎ

한 모금 맛보니 시그니처라는 말에 너무나도 끄덕끄덕..

비커피에서 허니비라떼 무조건 주문하세요!!

달달하고 순한게 마셔도 마셔도 느끼하지가 않아서 신기했어요.
저는 라떼 먹고 나면 속이 느글느글해지는데 이건 하나도 그렇지 않아서 좋았어요~ 크림도 너무 부드러워요 😍


상쾌한몰디브



상쾌한 몰디브는 이름 보고 상큼할 것 같아서 주문했는데 그냥 차예요 ㅎㅎㅎ
그래도 요즘 차를 즐기는 저에겐 실패하지 않았던 메뉴였습니다!





한량처럼 돌아다녔던 해리단길 코스!
주말이라 사람이 많았던지라 가보지 못한 곳도 있어서 다음에 기회 되면 다시 방문해 보려구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