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뚜벅뚜벅 '여행'

담양 수제 젤라또 카페 낼름 후기

by 서콩이 2022. 7. 2.
728x90
반응형

담양에 새로 생긴 카페이자
핫플 성지로 떠오르는 곳을 찾아~
젤라또 맛집인 낼름에 다녀왔습니다!
이름이 참 귀엽죠~? 😝




낼름

영업시간: 11:30~18:30
라스트 오더: 18:00
매주 화요일 휴무
재료 소진시 조기마감






카페 이름에 걸맞게 외관부터 너무 귀엽고 힙해 보입니다~
관방제림 국수거리에서도 가깝고
떡갈비 맛집으로 유명한 신식당과 거의 바로 맞은 편
있어서 떡갈비 드시고 낼름에서 젤라또 드시면
찰떡궁합이 아닐까 싶습니다 ㅎㅎ






낼름 젤라또는 색소, 방부제가 전혀 들어가지 않고
천연재료와 제철 과일로 직접 만드는 젤라또래요!
선결제 후, 원하는 맛을 골라주시면 됩니다.





젤라또는 아래처럼 총 8가지 맛이 있었는데
계절에 따라 그때 그때 조금씩
맛이 바뀌는 것 같더라구요 ㅎㅎ

팥빙수 / 복분자 / 딸기 / ★리조
★자색 고구마 / 패션후르츠 소르베 / 오레오 / ★댓잎

낼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맛
쌀맛이 나는 리조라고 하는데
아쉽게도 재료가 소진되서 먹을 수 없었어요 ㅠㅠ

제가 방문한 시간이 오후 4~5시 사이었으니
주말인 점을 감안해서 꼭 일찍 가시길 바랍니다!






카페 안은 그리 넓은 편은 아닙니다.
다행히 딱 한 자리 남아서 재빠르게 의자에 착석-!
하지만 자리는 금방 빠지더라구요 ㅎㅎ
아무래도 아이스크림이다보니 진득하게 앉아서
토크하기 보다는 녹을까봐 빨리 먹고 금방 나가게
되는 것 같아요 ㅋㅋㅋ





제가 고른 건 왼쪽
남치니가 고른 건 오른쪽입니다!

젤라또가 너무 앙증맞다 ><





저의 픽은 딸기와 댓잎이에요!
위에 올라간 콘은 샘플용으로
한 가지 맛을 더 고를 수 있다고 하셔서
오레오맛을 골랐습니다~





남친의 픽은 자색 고구마와 패션후르츠 소르베!
샘플맛은 팥빙수입니다~

8가지 맛 중에 2가지가 이미 품절이여서
샘플맛을 고르기엔 딱히 선택권이 없었어요.

그래서 그냥 다 먹어보자는 생각으로
먼저 선택하고 남은 맛으로 골랐어요 ㅋㅋㅋ





오~ 리뷰에서 왜 그렇게 극찬을 했는지 알게 되는 맛..!
젤라또 특유의 쫀득함이 잘 느껴지고
너무 맛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추천드리는 맛은 자색 고구마랑 댓잎입니다.
자색 고구마는 신기하게 살짝 타로맛이 나고 중독성 갑!댓잎은 녹차맛이에요 ㅎㅎ

상큼한 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패션 후르츠 소르베 강추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