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뚜벅뚜벅 '여행'

남해 별아라카페 인스타 감성 낭낭한 와플 맛집

by 서콩이 2022. 8. 31.
728x90
반응형

남해 여행할 때 가 본 카페 중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별아라카페 ⭐️




별아라카페

영업시간: 11:00~21: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매장 앞 주차 가능







남해 서면, 바닷가 근처에 위치한 별아라카페

미리 살~짝 말씀드린다면 별아라카페는
분위기, 감성, 오션뷰, 맛까지 모두 다잡은 카페입니다!!






카페 바로 앞,
바닷가 담벼락 위에 펼쳐진
알록달록 조개랑 소라 장식.. 🐚🐚🐚
너무 아기자기하고 귀엽죠~?









카페로 들어가니까 입구에 있는 큰 곰인형이
앙증맞은 자세로 저희를 맞이해 주었어요~ 😍






카페 내부가 생각보다 넓었고
각 방마다 컨셉이 조금씩 달랐어요!!

전체적인 인테리어 분위기는 인스타 감성 뿜뿜이라
아무렇게나 사진을 찍어도 다 너무 이쁘게 나와요 ㅎㅎ






단체석도 따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뭔가 진지하게 회의를 해야 할 것 같은 느낌..? ㅎㅎ





개인적으로 제일 마음에 들었던
자리는 바로 여기!!

요 자리에 앉으면 차분하게 차 한잔하며
오션뷰 감상하기 너무 좋아요 🥹🥹







별아라카페
메뉴








음료 종류도 다양한 데다
추천 메뉴가 많아서 고민의 연속이었던 주문 타임...

메인 디저트는 와플인데
카운터 옆에 케이크도 팔고 있었어요.






원두도 따로 구매 가능해요!!
커알못이지만 매장에서 따로 원두 팔고 있는 걸 보면
왠지 전문적인 느낌이 들더라구요.

핸드드립 원두 종류도 다양해서
더 믿고 먹을만하다 싶었어요 ㅎㅎ






알고 보니 매장 내 한쪽에서
이렇게 원두를 직.접!!!
로스팅하고 계시더라구요 🙀

덕분에 고소한 원두 볶는 냄새가 솔~솔~






사실 저희가 여길 온 가장 결정적인 이유는
쑥떡와플을 먹기 위해서였어요!!

그동안 많은 와플을 먹어봤지만 쑥떡와플은
독특하기도 하고 평소에 또 떡을 좋아하다 보니
궁금해서 안 먹어볼 수가 없었어요.




쑥떡쑥떡 와플 10,000
케냐AA 핸드드립 커피 7,000
백향과에이드 6,000



맛있어 보이는 건 가까이~ 🎵

쑥떡와플 생긴 것 좀 보세요!
정말 먹음직스러워 보이지 않나요~? 😭😭





보통 와플은 아이스크림을 올려주시거나
시럽을 따로 주시는데
쑥떡와플은 거기에 참기름까지 주셨어요 ㅋㅋㅋ

와플+참기름 조합!
떡이라 가능한 게 아닐까요?
와플에서 고소한 참기름 냄새가 나는 게
특이하면서도 재밌더라구요 😆






비주얼과 냄새만큼이나
맛도 정말 끝내줍니다!!

쑥떡와플 완전 강추x10000 😻😻

한 조각 잘라 생크림이랑 참기름을
함께 찍어 먹으니까 바삭쫀득
달달구리 고소한 게 너무 맛나요~

쑥떡와플이 맛있을 수밖에 없었던 이유!!
사장님께서 쑥떡으로 유명한 남해 중현떡집에서
직접 가져오신 거라고 해요 💕💕





달콤한 디저트에 빠질 수 없는 아아와
별아라만의 시그니처 에이드!!





남치니는 극명 아아파이기 때문에
어딜 가나 거의 아아만 시켜요 ㅋㅋㅋ

산미 맛을 더 좋아하는 남친은
케냐 원두를 골랐습니다.

저는 고소하고 연한 커피를 선호해서인지
제 입에는 조금 썼어요~






상큼음료를 애정하는 저는
백향과(패션후르츠) 에이드를 주문했답니다.

한 입 먹고 어찌나 상큼하던지
비타민 만땅 충전되는 기분이었어요 ㅎㅎ

상큼한 거 좋아하시면
백향과 에이드 드셔보세요~







이날 오전에 보리암 다녀와서
심신이 매우 지친 상태였는데
별아라에서 100% 충전하고 왔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