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부작사부작 '일상'

대전 대흥동 카페| 케이크 맛집 단내음폴폴

by 서콩이 2022. 4. 9.
728x90
반응형

대전 대흥동은 카페거리가 있어 분위기와 디저트로 유명한 카페들이 정말 많은데요! 그래서 어딜 가도 웨이팅에 사람들로 붐벼서 자리잡기 힘든 경우가 종종 있어요 ㅠ

그러다 전에 우연히 발견하고 간 단내음폴폴이 괜찮았던 기억이 나서 다시 방문했어요!!




단내음폴폴(POLPOL)

영업시간: 매일 12:00~22:00
포장/주문제작/커스텀 케이크 예약 가능







2번째 방문하는 단내음폴폴~~
카페 이름이 아기자기하고 갬성있는 느낌인데 카페 인테리어는 제가 생각했던 분위기와는 달리 심플하고 아늑했어요. (사진 찍는 제 실루엣이 살짝 부끄럽네요.. ㅎㅎ)




입구와 카운터 쪽에 가까이 있는 테이블들은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분위기입니다.




안으로 들어가면 자리가 더 있는데 환한 조명이 있는 입구 쪽 자리와는 다르게 조명이 대체적으로 어두워서 약간 아늑하고 따뜻한 분위기가 느껴졌습니다.


그래서 한 공간에 낮과 밤이 동시에 공존하는 것 같았어요 ☀️🌙




단내음폴폴 메뉴






단내음폴폴 커피/음료



단내음폴폴 시그니처 메뉴는 폴폴라떼와 딸기밀크인 것 같았지만 딸기바질소다가 뭔가 이색적으로 보이기도 하고 과연 무슨 맛이 날까 궁금해서 주문해 보았습니다.


단내음폴폴 케이크


제가 너무나도 좋아하는 케이크 🍰 😍😍
사실 단내음폴폴은 케이크가 더 맛있어요!! 커스텀 케이크 주문 제작도 가능하다고 해요~
저는 할매입맛이라 흑임자 케이크를 주문했답니다.




주문한 메뉴는
딸기바질 소다 / 레몬얼그레이티 / 흑임자케이크입니다.



딸기바질소다



메뉴 고를 때 정말 궁금했던 딸기바질소다입니다.
처음에 먹었을 땐 단 맛이 잘 안 나서 은은한 맛으로 먹는 건가 싶었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단 맛이 났던 걸 보니 충분히 많이 저어주어야겠더라구요 ㅎㅎ

신기하게 딸기와 바질맛이 정말 났었어요! 엄청 맛있다 정도는 아니지만 새로운 걸 시도하길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드셔 보아도 괜찮을 것 같아요~



레몬얼그레이티



친구가 주문한 레몬얼그레이티입니다.
평소 얼그레이티를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저는 얼그레이 특유의 향을 좋아하는데 레몬의 상큼한 향과도 잘 어우러져 좋았어요!


흑임자케이크


단내음폴폴에서 가장 강추드리는 디저트인 흑임자케이크!!!
저와 같은 할매입맛 취향이신 분들~ 진짜 꼭 드세요!!
완전 찐맛!! 절대 후회하지 않으실 겁니다 😼




보통 흑임자케이크는 흑임자크림과 흑임자빵으로 이루어지잖아요~? 그런데 단내음폴폴만의 특별한 점이라면 흑임자아이스크림+흑임자크림+흑임자브라우니+흑임자빵, 총 4가지 구성으로 만들어져서 흑임자 처돌이에겐 너무너무너무 완벽 그 자체인 디저트입니다 💕💕

특히 빵과 크림 사이에 있는 브라우니..?가 꾸덕하고 찐해서 계속 손이 갔어요. 굉장히 중독성 있는 맛!!




기승전흑임자케이크가 다했던 단내음폴폴!!
두 번 다 흑임자케이크만 먹어봐서 다음에 방문한다면 다른 케이크도 먹어볼까 봐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