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뚜벅뚜벅 '여행'

후쿠오카 3박 4일 여행 1일차: 모토무라 규카츠/파르코백화점/모모치해변/후쿠오카타워/호텔 트래드 하카타(feat. 일본 버스 이용팁)

by 서콩이 2023. 4. 11.
728x90
반응형

코시국 3년 만에 떠난 해외여행
언제 갈 수 있나 싶었는데
요번에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여행지는 가까워서 제일 만만한 일본으로 🥳
그중에서도 비행기로 1시간 반이면 간다는
후쿠오카!!!



 
 
 
 

여행 준비

 
 
 
 
 



먼저, 제가 후쿠오카 가기 전 미리 준비한 사항들입니다.



✔️ 항공권 예약하기
✔️ 비짓재팬 등록하기
✔️ 유후인노모리 예약하기
✔️ 환전하기
✔️ 유심칩 구매하기



이 중에서  비짓재팬 등록방법은
이전에 따로 포스팅을 해 두었으니
아래 링크 참고해 주세요~!




 
 
 

비짓재팬웹 등록하기





 

[뚜벅뚜벅 '여행'] - 일본 여행 필수 준비: 비짓재팬웹(Visit Japan Web) 등록 방법

일본 여행 필수 준비: 비짓재팬웹(Visit Japan Web) 등록 방법

안녕하세요! 요즘 해외여행을 다녀오시거나 준비하고 계시는 분들이 부쩍 늘어난 것 같아요 😆 제 주변에는 수많은 해외 여행지 중 가까운 일본을 다녀오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그런데 일본

seokongzip.tistory.com
















얼마 만에 떠나는 해외인지
가기 전부터 너무너무 설렜어요 🥹






 
 
 

후쿠오카 1일차




1일차 일정





모토무라 규카츠

 
 
 

 



코시국 이전에 오사카에서 먹고
한눈에 반한 모토무라 규카츠!!

후쿠오카에도 여러 지점이 있는데
저는 파르코 백화점 내에 있는 곳으로 갔어요!





 



불판 세팅 완료 🔥👐





 



첫날 첫끼부터 맥주 시켜버리기 😽

저는 배부를까 봐 하이볼을 시켰는데
일본 하이볼은 달달한 맛은 하나도 없고
쓰기만 해서 다음 일정부터는 맥주만 시켰어요 😹




 
 

 



📌 위치
일본 〒810-0001 Fukuoka, Chuo Ward, Tenjin, 2 Chome−9−18 福岡パルコ新館B2階 B202区画


📌 영업시간
  매일 11:00~22:00


📌 세트 메뉴 (토로로, 명란젓, 와라비모찌 포함)
  ✔️ 규카츠 1장 130g 1,930엔
  ✔️ 규카츠 1.5장 195g 2,600엔
  ✔️ 규카츠 2장 260g 3,060엔

 
 


제가 주문한 건 규카츠 1장,
남친이 주문한 건 1.5장입니다.

1.5장 너무 많아서 다 못 먹을 줄 알았는데
결론은 아주 굿초이스였다는 거!!

먹으면 먹을수록 너무 맛있어서
남친꺼 뺏어먹었어요 ㅋㅋㅋ








이렇게 보면 양이 적어 보이지만
다 먹고 나면 배부릅니다~





 
 

 



기분 좋아지는 사진 😆😆

모토무라 규카츠는 진짜 강추입니다!!
고기가 너무 부드러워서 입에서 살살 녹아요 💕
첫 번째도 두 번째도 모두 대만족했기 때문에
다음 일본 여행 때도 무조건 재방문할 거예요.

소스에 찍어 먹어도 맛있지만
꼭 명란젓이랑 같이 드셔 보세요!!






 
 



후식은 인절미로 마무리!
인절미는 인절미인데 일본 인절미는
식감이 떡보다는 살짝 젤리에 가깝더라구요
어쨌거나 맛은 있습니다 ㅎㅎ

남기지 말고 꼭 드셔보세요-!





 
 
 
 
 
 

파르코 백화점




배도 채웠으니 소화시킬 겸
본격적인 관광 타임!!

파르코 백화점이 볼거리가 꽤 있어서
다 돌아보긴 힘들 것 같아 제일 가보고 싶었던 곳인
디즈니 스토어, 프랑프랑, 러쉬
세 군데만 빠르게 둘러보았어요



 
 
 

 

 
 



디즈니에서 디즈니 공주를 좋아하는 제겐
조금 아쉬웠던 곳..

굿즈들이 디즈니 공주보다는
미키마우스가 더 많았어요 🥲

그래도 가보고 싶었던 곳 가보았으니 괜찮다.. ㅎㅎ








파르코 백화점 가면 프랑프랑 꼭 한번 가보시길래
저도 한번 가보았습니다





 
 

 

 

 



지름신 강림 주의 ‼️
프랑프랑은 주방용품들에 특히 눈길이 가더라구요
이쁘고 아기자기한 접시나 식기류들이 너무 많답니다 🍽️









요게 그 유명한 프랑프랑 밥주걱!!

왜 유명한지는 모르겠으나 기념품으로
많이들 사가신대요 ㅎㅎ
저는 사진으로만 남겨 봅니다 📷




 
 
 



일본 여행 쇼핑 리스트 중 하나인 러쉬 🫧
한국에서 사는 것보다 일본에서 사는 게
더 저렴하다고 하니 러쉬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들러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전 여기 말고 캐널시티에서 사려다가
깜빡하고 결국 못 산...
이때 못 산 것이 두고두고 후회가 됩니다 😿😿






 



러쉬는 입욕제도 워낙 유명하죠~?
입욕제가 이렇게 이쁠 일인지..
안 쓰지만 사고 싶게 만드는 비주얼





 
 
 
 
 

모모치해변(후쿠오카타워)

 
 
 



파르코 백화점에서 버스 타고
모모치 해변으로 이동~ 🚌




일본 버스 이용 시 팁


일본 버스는 한국처럼 앞문이 아닌
뒷문으로 타야 하고 타실 때 이 번호표를 뽑습니다.

일본은 내리는 곳에 따라 금액이 다른데
버스 앞에 전광판(?)을 보면 번호들이 있습니다.
그중 내가 뽑은 번호를 잘 보고 있다가
내릴 때 번호 밑에 나온 요금을 지불하고 내리면 됩니다.

즉, 내가 번호표 4번을 뽑았을 때
내리는 정류소에 도착 시
4번에 270엔이라고 뜬다면
내릴 때 270엔을 내면 된답니다!!

마치 난 버스를 탔는데 택시를 탄 기분..
(미터기마냥 금액이 올라간답니다)





 
 
 
 

후쿠오카 타워




모모치해변과 후쿠오카 타워는 매우 인접해 있어서
일정 짜실 때 같이 넣으면 좋아요!

여행 가기 전에는 꼭 안에 들어가 봐야지 했는데
막상 입장해 보면 공간도 좁고
사람들이 엄청 많아 사진 찍기도 어렵다고 해서
사진으로만 담고 왔어요 ㅎㅎ

 

✔️  후쿠오카타워 입장시간
       09:30~22:00(입장마감 21:30)


✔️  후쿠오카타워 입장료 800엔








 

모모치해변



후쿠오카 타워 뒤편으로 가면 보이는 모모치해변⛱️

낮에 갔음에도 이때가 2월 겨울이라 그런지
해변 가까이 갈수록 찬바람이 쌩쌩 불어 추웠어요~






 
 



사진 여러 장 찍다 보니 어느덧 해가 지고
저녁 모습의 모모치해변도 보게 됐는데
날이 어두워지니 불빛이 켜져서
뷰가 더 이쁘더라구요 💡

바다라 딱히 볼 건 없었지만
첫날 일정으로 여유롭게 둘러다 보기에
너무 좋았습니다~






 
 
 
 
 

하카타 멘모츠야



저녁으로 뜨끈한 곱창전골 먹으러 왔는데
이미 웨이팅이 좀 있었어요.

1인 모츠나베로 유명한 하카타 멘모츠야,
톡파원 25시에도 나왔던 그 식당입니다!!



 



근데 여기 회전율.. 지인짜 느립니다...

1인 식당이라 2인이 가도 한 냄비에
2인분이 나오는 게 아니라 무조건 1인 냄비로
각 두 개씩 나오는 구조입니다.
가게도 작은 편이라 테이블이 10개도 안 됐던 것 같아요.

저희는 2시간 동안 밖에서
다른 손님분들이 먹는 것을 구경했답니다 ㅠㅠ
웨이팅 줄에 비해 아주아주 오래 기다려 먹은 곳..








드디어 입.장!!!
기나긴 웨이팅으로 인한 피로감을 달래기 위해
바로 맥주 한 잔 시켰습니다. 🍺🍺




 
 
 
 



📌 위치
3 Chome-11-17 Haruyoshi, Chuo Ward, Fukuoka, 810-0003 일본


📌 영업시간
  평일 17:00~23:00
  주말 11:30~23:00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 메뉴
  ✔️모츠나베+면(간장/된장맛)
     대 1,190엔
     중간 1,140엔
     절반 990엔

✔️최상급 모츠나베+면(간장/된장맛)
     대 1,740엔
     중간 1,690엔
     절반 1,340엔

✔️ 죽(밥+계란) 추가 350엔

✔️ 맥주 490엔

 
 


제가 주문한 메뉴는
최상급 곱창전골 된장맛!!


사이즈는 절반, 중간, 큰 사이즈 세 가지가 있습니다.
자신 있게 중간을 외쳤더니
한국말 패치하신 직원분께서 여자한테는
양이 많을 거라고 절반을 추천해 주셨어요.
팔랑귀인 저는 바로 절반 사이즈로 변경 ㅋㅋㅋ






 

 



직원분께서 직접 조리해 주시고
중간에 다진 마늘, 고추, 유자, 검은깨, 참깨
두 가지 고르라고 하시는데
취향에 맞게 선택하시면 됩니다.

저는 다진 마늘이랑 참깨를 넣었어요~!






 
 

 



맛은 있지만.. 조금 짭니다 😂
그리고 절반 사이즈하길 정말 잘한 게
먹다 보면 느끼해서 물리더라구요.






 



죽은 1인분만 시켰어요!
정말 물려서 더 먹고 싶어도 못 먹어요 ㅠㅠ





 
 

 


마지막에 후식까지 챙겨 주셔요!!
우유맛 나는 젤리..? 였는데
짠 거 먹고 단 거 먹으니 너무 맛났어요 ㅋㅋㅋ

하지만 오래 기다리면서까지
먹을 정돈 아닌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다음엔 다른 모츠나베 식당에도
가보고 싶네요 ㅎㅎ
 
 
 
 
 
 
 
 

호텔 트래드 하카타

 
 
첫날에는 하카타역 인근에 위치한 호텔 트래드 하카타에서 숙박했습니다.
호텔과 관련된 정보는 아래 포스팅에서 자세히 다루었습니다!  >_<
 
▼ ▼ ▼ ▼ ▼ ▼ 
 
[뚜벅뚜벅 '여행'] - 후쿠오카 호텔 추천 호텔 트래드 하카타 숙박 후기

후쿠오카 호텔 추천 호텔 트래드 하카타 숙박 후기

호텔 트래드 하카타 숙소 정보 ▪️객실: 더블룸 ▪️가격: 112,779원(아고다 평일 기준) *숙박세 1인 200엔 별도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위치: 일본 〒812-0018 Fukuoka, Hakata Ward, Sumiyoshi,

seokongzip.tistory.com

 
 
 
 
 
 
 


 



1일차는 나름 알차게 마무리했네요~
멘모츠야에서 오래 웨이팅했던 것만 빼고는
첫날 일정을 기분 좋게 끝냈습니다.

2일차 일정은 다음 포스팅에서
소개하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