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부작사부작 '일상'

아이폰14 프로 딥퍼플 케이스티파이 해리포터 케이스 후기

by 서콩이 2022. 11. 14.
728x90
반응형

약 4년 반 만에 폰 체인지!!
아이폰 8플러스에서 14프로로 탈바꿈했어요 ㅋㅋ
덕분에 이번 달은 FLEX🤣😂



5차 사전예약 끝에 주문한 아이폰14프로
그리고 예상 출고일보다 빠르게 도착해서
케이스보다 먼저 영접해버린... 🫢



색상은 블랙처럼 보이지만 딥퍼플이에요! ㅋㅋㅋ



각도에 따라 색깔이 다르게 보이는 딥퍼플
딥퍼플은 진짜 실물이 갑입니다!!!
사진으론 다 못 담는 특유의 영롱함이 너무 이뻐요
💜💜💜  



이번에 자급제폰으로 처음 주문해 봤는데
휴대폰 / C to 라이트닝 케이블
유심칩 / 애플 스티커
이렇게만 딱 오더라구요

보면 볼수록 매력 있는 딥퍼플 ㅠㅠ
딥퍼플로 고르고 나서 살짝 후회했는데
막상 보니까 후회한 제 자신을 후회..

이번에 애플에서 시그니처 색상으로
밀어준 이유를 알 것 같아요 ㅋㅋㅋ
팥죽색이라 놀림받던데 그런 느낌 전혀 없고
오히려 쌩폰으로 쓰고 싶은 욕구 뿜뿜!!




하지만 쫄보라 쌩폰으로 차마 못 들고 다니고
케이스티파이에서 바로 폰케이스 주문 고고 ㅋㅋ
해외배송이라 일주일 정도 걸렸어요!!  



폰 바꾸는 거 어찌 알고...

마침 이번에 해리포터랑 콜라보한
케이스를 출시했지 뭐에요!!!
포장마저도 해덕 취향 저격..🥹

진짜 이틀 동안 고민하다가 고른
허니듀크 케이스... 모두가 No를 말할 때
역시 내가 맘에 드는 거 고르자하고
주문한 거였는데 완전 굿굿초이스 👍👍



멀리서 봐도 가까이서 봐도 너무 이뻐요 >_<
가격은 77,500원에 심지어 수수료도 별도였지만..
아깝지 않은 지출이었다 😂




집에 있는 호그와트 여권이랑도 기념샷-!

폰케이스 장착해보니
딥퍼플에도 완전 찰떡 그 자체에요 😍😍



옆면은 블랙이라
갈변 걱정 X  



해리포터 좋아하시는 분들께
다른 케이스도 이쁘지만
허니듀크 케이스 완전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아이폰 14프로와
해리포터 케이스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