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부작사부작 '일상'

스맨파(스트릿맨파이터) 대전 콘서트 관람 후기: DCC 대전컨벤션센터

by 서콩이 2022. 11. 21.
728x90
반응형

그동안 스맨파에 푹 빠져 살았는데
무려 대전에서 콘서트를 한다길래
어제 2회차 7시 공연에 다녀왔습니다!




콘서트 장소는 DCC컨벤션센터 제2전시장!!
대전인이지만 대전 콘서트는 처음이라 생소했는데
은근 꽤 크더라구요?
지하주차장은 이미 만석...






티켓 현장 수령이라 매표소에서 받아갔어요~
줄이 길 줄 알았는데 금방 빠져서
오래 걸리지 않았어요 ㅎㅎ





종이 티켓일 줄 알았는데
영화 포토카드 티켓 재질이라
소장용으로 괜찮겠더라구요 ㅋㅋ






콘서트에서 굿즈가 빠질 수 없죠~
굿즈는
응원봉 / 슬로건 / 엠블럼 브로치
티셔츠 / 모자 / 포스터 / 쿠션
요렇게 있답니다!

저스트절크, 위댐보이즈, 엠비셔스 슬로건은
이미 품절..! 😱






티셔츠 사고 싶었는데
가격이 무려 99,000원이라 포기 ㅠㅠ
거기다 최애인 저스트절크 응원봉도 품절...😂😂





아쉽지만 그래도 스맨파 크루들 다 애정하기 때문에
준우승한 위댐보이즈 응원봉 샀어요 ㅋㅋㅋ

응원봉 사면 단체 셀카(?) 포토카드도 주는데
위댐 포카는 마지막에 공개할게요 😋





콘서트 시간이 곧 다가와서
슬슬 입장을 해봅니다~





관람은 스탠딩이 아닌 지정석이고
저는 3구역 25열 12번이었습니다!

2시에 1회차 공연이 있어서인지
뭔지 몰라도 공연장이 연기 때문에
뿌얘서 조금 아쉬웠어요 ㅠㅠ





기다리는 동안 스맨파 플레이리스트가 나왔는데
중간에 요 두 곡 나올 때
사람들 소리 지르고 난리였어요 ㅋㅋ
(물론 저도..)



- 1부 공연 -

기다리고 기다리던 공연 시작 😆
1부는 크루별 무대와 토크로 진행됐어요!





첫 번째로 무대를 장식해 준 엠비셔스!!
평야, 우태님이 진짜로 멋졌던..





두 번째는 뱅크투~!!
알고 보니 대전 출신이라는 제이락님
이리 뵈니 너무 반갑네요 >_<






크루원분들 모두 다 유쾌하고
위트가 철철 넘쳤던
어때~? 잘해~~~ 😄😄






귀여우신 콴즈, 킹키님이랑
곰 리더 테드님~
토크하는 내내 너무 재밌었다 ㅋㅋㅋ





응원봉의 주인공 위댐보이즈~
바타님 피지컬 진짜 대박입니다!!
인규님도 말씀 재미나게 잘 하시더라구요

그리고 이 날 군대 가신 카멜님도
관객석에 계셨어요 ㅋㅋㅋ






오랜만에 프라임킹즈 봐서 너무 좋았던 ㅠㅠ
더 자주 많이 나와 주세요 🥹
엊그저께 라스에 트릭스님 나오셔서 반가웠어요~







케이팝의 조상님들 원밀리언
이 날 백구영쌤 미모 미쳤구요..





YGX의 드기, 도기님!!
말씀을 너무 잘하심요
진짜 똑같아서 머리색으로 구별했어요 ㅋㅋㅋ





디기디기딕 갱갱갱 저스트절크
아직도 두 눈으로 무대를 직접 본 게
실감이 안나네요 ㅠㅠ
영제이님 너무 멋져요!! 😆




- 2부 공연 -

2부 공연은
배틀 스테이지 - 크루 무대 - 단체 메가 무대
이루어져요~



의자에 요게 놓여 있어서 뭔가 했더니
배틀 스테이지 때 쓰는 거였어요 ㅋㅋ

직접 해 보니 다 너무 잘 춰서
저지 판정하기 너무 어려웠어요







배틀 상대는 회차별로 달라요!
모르는 상태로 보니까 더 흥미진진했는데
스맨파 인스타에 살짝 스포로도 올라오니
미리 확인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대전 <2회차> 공연 배틀

1라운드 드기 vs 도니
2라운드 타잔 vs 테드
3라운드 오천 vs 제이락





얼굴 천재 백구영쌤..
이게 어떻게 38살의 얼굴인가요?
장미꽃이 너무 잘 어울리십니다








마지막은 단체 크루 댄스!!!
처음이랑 마지막을
단체 무대로 해줘서 더 좋았어요 ㅎㅎ  

단체 무대 노래도 하나같이 다 좋아서
플레이리스트에 담아 놨답니다 ㅋㅋ





위댐 응원봉 사면 들어 있는
단체 셀카 포카 😊
다른 크루도 궁금하다~





러닝타임 거의 4시간이었는데
다시 보고 싶었던
저절크, 프킹 메가크루 무대에
배틀 스테이지, 계급 미션 무대,
중간중간 보너스 영상에
방송에선 볼 수 없었던 무대까지
1-2부를 꽉꽉 채운 알찬 콘서트였습니다



다음에 혹시라도 앵콜 콘서트하면
또 가고 싶은 마음 간절 ㅠㅠ
엠넷은 콘서트 영상이라도 따로 만들어 주시길..

반응형

댓글